국립부경대학교 | 발전기금

이사장 인사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재투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이 국립부경대학교의 미래입니다.
평소 우리 국립부경대학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 동안 국가발전과 인류번영에 한축을 담당해온 대학은 요즘과 같은 고도산업사회에서 그 시대적 사명은 더욱 막중하다 하겠습니다. 우리 국립부경대학교도 여러분들의 지도와 편달 속에서 이러한 역사적 사명완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왔으며, 이제는 21세기를 주도할 참신한 인재양성과 가치 있는 연구를 통하여 세계 유수의 대학 수준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국립부경대학교가 대학의 본령인 교육과 연구, 봉사에서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는 교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는 물론 학생들의 자발적인 절차탁마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인재를 남기는 것이 돈이나 명예를 남기는 것보다 훨씬 가치 있는 일로 여기고 대학발전에 직접 동참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출연해 주시는 발전기금은 대학의 교육·연구 활동을 지원하고, 각종 교육시설과 도서 및 학생후생 복지시설을 확충하며 미래의 인재를 위한 장학기금을 확보하는 등 국립부경대학교가 세계적 수준의 교육과 연구의 중심지로 자리 잡는데 필요한 주요사업에 집중 투자될 것입니다.

국립부경대학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여러분! 열정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국립부경대학교가 명실상부한 세계의 명문 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대학발전기금 모금운동에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부디 하시는 일 뜻대로 이루시고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재)국립부경대학교발전기금 이사장  장영수